관리 메뉴

김정훈닷컴

쌈지길 나들이 본문

생각 속으로/나들이

쌈지길 나들이

김정훈™ 2007. 2. 21. 00:45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쌈지길이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인사동에 있는 테마 공간인데요, 생각보단 그리 넓은곳은 아니었지만 볼건 참 많은 곳이었습니다.
우측으로 보이는 스타벅스의 한글간판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말로만 들었지, 스타벅스 한글간판을 직접 본건 처음이었거든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사동은 그 자체가 예술의 거리였습니다.
물론 그런 목적으로 조성된 공간이기도 하지만요~
좌측 위에 있는 사진은 길거리에 있는 호떡집인데, 웬 사람이 저리도 많은지...
한 번 먹어볼까 했지만,, 다음 기회를 기약해뒀습니다^^

맨 우측 2번째 사진은 쌈지길 메인홀인데요,
기획전시를 하는 공간으로 조성됐는데, 이번에는 백남준씨의 추모 1주년 기념 전시를 하고 있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급조하여 나들이를 갔던터라 삼각대도 못 챙겼네요;;
독사진 퍼레이드~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름대로 주변에 있는 장소들을 활용해서 같이 사진을 찍긴 했습니다^^ㅋ
어떻게든 턱살좀 가려보겠다고 저런;;;;ㅋㅋㅋ

이번 인사동 나들이는 갑작스레 가게 되었지만,
그래도 나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주머니만 두둑하면 이것저것 사고 싶은게 많더군요^^ㅋㅋ

구름이 껴서 좀 아쉽긴 했지만, 나름 운치있기도 했답니다~
가끔은 계획없이 나들이 가는것도 갈만 하답니다^.~


PS. 어느덧 블로그에 쓴 글이 300개째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