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김정훈닷컴

국제적인 놀이기구! 2005 송도 월드 카니발^^ 본문

생각 속으로/전시회/행사

국제적인 놀이기구! 2005 송도 월드 카니발^^

김정훈™ 2005. 5. 15. 01:02
반응형

정통 유러피안 스타일의 카니발에 오라! 그리고 즐겨라!
국내 최초의 유러피안 카니발

36개의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와 51개의 흥미진진한 게임들
1등에게 주어지는 어마어마한 상금과 상품!


환상적인 조명 아래 펼쳐지는 최고의 로맨틱 데이트 코스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투어 카니발 ‘월드 카니발’이 4월 29일(금) 드디어 한국에서 문을 엽니다. 이미 홍콩과 상하이, 베이징, 방콕 등 성공적인 아시아 투어를 거쳐온 월드 카니발은 한국에도 새로운 놀이기구와 재미를 선보일 것입니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롤러코스터를 원하는 이나 달콤한 추억을 원하는 연인들, 가족만의 소중한 시간을 원하는 이들…월드 카니발은 이들 모두를 위한 곳입니다.


월드 카니발에 오는 이들이 꼭 타봐야 할 놀이 기구는 단연 ‘Top Buzz’. 스릴을 원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Top Buzz’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롤러코스터로 전세계에 4개밖에 존재하지 않는다. 잘 짜여진 조명과 음악이 흐르는 가운데 탑 버즈는 22미터 높이 위에 사람들을 태우고 6개의 다른 방향으로 돌고, 사정없이 비튼다. 탑 버즈는 월드 카니발에서 가장 스릴 넘치는 롤러 코스터이다.


또 다른 월드 카니발만의 매력은 바로 ‘자이언트 윌’(Giant Wheel)이다. 세계에서 가장 큰 회전기구로 에어컨 시설이 완비된 42개의 마차로 이뤄져 있다. 그밖에 물 위에서 즐기는 롤러코스터인 ‘River Rapid’와 독일에서 공수해온 공포의 집 ‘외계인’(Alien) 등도 빼놓을 수 없는 월드 카니발만의 매력이다.


월드 카니발은 인천 송도, 바다 바로 옆에 위치해있다.
2005년 4월 29일(금)부터 6월 19일(일)까지 개최되는 월드 카니발의 입장료는 성인 5,000원, 청소년 4,000원, 어린이 3,000원이며 영아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할인 패키지(기구 타기 + 게임)는 월드 카니발 지역 안팎에서 구입 가능하며, 모든 놀이기구와 게임비는 토큰 1개부터 시작한다.


월드 카니발의 모든 놀이기구는 IAAPA의 승인을 받았으며, 모든 시설은 5년 미만의 최신 장비로 모든 연령대가 안전하게 탈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월드 카니발 코리아는 인천 송도에서 개최되며, 5만 평방미터 규모에 36개의 놀이기구와 51개의 게임으로 이루어집니다.


월드 카니발은 정통 유러피안 스타일의 카니발입니다.
월드 카니발은 6대에 걸쳐 내려온 최정상의 카니발 프로듀서에 의해 운영됩니다.


// 이상은 월드카니발의 국내 공식사이트인 Http://www.world-carnival.co.kr 의 소개내용을 인용한 것 입니다.

주위에 이곳에 다녀온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국내에서는 경험해보지 못한 짜릿함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단, 조금 비싸게 느껴질수도 있긴 하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잘 따져보면, 국내 자유이용권 가격과 그리 큰 차이가 나지
않는다고 하네요~ 한번 꼭 가볼만한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기회가 되면 한 번 가보려구요~ 기한이 한정되있기에 괜찮은 곳 같아서 소개해 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