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김정훈닷컴

iPhone 배터리 및 성능에 대한 고객의 메시지-애플 미국 공식홈페이지 원문 번역본,아이폰,배터리게이트,성능저하 본문

IT 이야기/Apple

iPhone 배터리 및 성능에 대한 고객의 메시지-애플 미국 공식홈페이지 원문 번역본,아이폰,배터리게이트,성능저하

김정훈™ 2017. 12. 29. 10:17
반응형

우리는 구형 배터리를 사용하는 iPhone의 성능을 처리하는 방법과 우리가 그 과정을 어떻게 전달했는지 고객에 대한 피드백을 들었습니다. 우리 중 일부는 Apple이 당신을 실망 시켰다고 생각합니다. 사과드립니다. 이 문제에 대해 많은 오해가 있었기 때문에 우리가 만들고있는 몇 가지 변경 사항을 명확히하고 알려 드리려고합니다.

무엇보다도 Apple 제품의 수명을 의도적으로 단축 시키거나 사용자 환경을 저하시켜 고객 업그레이드를 유도하지 못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항상 고객이 사랑하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었고 가능한 한 iPhone을 오래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배터리 수명

모든 충전식 배터리는 화학적으로 수명이 짧고 충전 기능이 약 해지면서 소모성 부품이 덜 효과적입니다. 배터리가 충전 된 시간과 회수 만이 화학적 노화 과정의 유일한 요소는 아닙니다.

장치 사용은 또한 배터리 수명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뜨거운 환경에서 배터리를 두거나 충전하면 배터리의 수명이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배터리 화학의 특성으로, 업계의 리튬 이온 배터리와 공통입니다.

화학적으로 수명이 긴 배터리는 특히 충전 상태가 낮은 경우 피크 에너지 부하를 전달하기가 어려워지고, 이로 인해 디바이스가 예기치 않게 일부 상황에서 스스로 셧다운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이 iPhone의 충전식 배터리 및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iPhone 배터리 및 성능과 관련된 새로운 지원 자료를 게시했습니다 .

우리가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가동 중단을 용인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은 물론입니다. 우리는 사용자가 전화를 끊거나, 사진을 찍어 보지 못하거나, iPhone의 다른 부분을 방해하지 않도록하고 싶지 않습니다.

예기치 못한 시스템 종료 방지

약 1 년 전 iOS 10.2.1에서 우리는 iPhone 6, iPhone 6 Plus, iPhone 6s, iPhone 6s Plus 및 iPhone SE에서 예상치 못한 시스템 종료를 피하기 위해 최고 작업량 중에 전원 관리를 향상시키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iOS는 시스템 종료를 방지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일부 시스템 구성 요소의 최대 성능을 동적으로 관리합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이 눈에 띄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일부 경우 사용자는 앱 실행 시간이 길어지고 성능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iOS 10.2.1에 대한 고객의 반응은 예상치 못한 시스템 종료 발생을 성공적으로 줄여줌으로써 긍정적이었습니다. 우리는 최근 iOS 11.2에서 iPhone 7 및 iPhone 7 Plus에 대해 동일한 지원을 확장했습니다.

물론 화학적으로 수명이 다 된 배터리를 새 것으로 교체하면 표준 상태에서 작동 할 때 iPhone 성능이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최근 사용자 의견

올 가을에 특정 상황에서 성능이 저하되는 일부 사용자로부터 피드백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우리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처음에는 이것이 두 가지 요소의 결합 때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iPhone이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할 때 운영 체제를 업그레이드 할 때의 정상적이고 일시적인 성능 영향, 그리고 초기 릴리스의 작은 버그가 수정 된 것입니다 .

우리는 이제 이러한 사용자 경험에 기여한 또 다른 요인이 구형 iPhone 6 및 iPhone 6 장치에서 배터리의 화학적 노화가 계속되고 있다는 것을 믿습니다.이 중 많은 부분은 원래의 배터리로 계속 실행되고 있습니다.

고객 문제 해결

우리는 고객이 가능한 한 오랫동안 iPhone을 사용할 수 있기를 항상 원했습니다. 우리는 Apple 제품이 내구성으로 유명하며, 경쟁 제품보다 더 오래 가치를 지니고 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고객의 우려 사항을 해결하고 충성도를 인식하고 Apple의 의향을 의심할만한 사람의 신뢰를 되찾기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기로했습니다.

  • Apple은 1 월 말부터 2018 년 12 월까지 전 세계에서 사용할 수있는 iPhone 6 이상을 장착 한 사람이라면 보증 기간이 만료 된 iPhone 배터리 교체 가격을 $ 79에서 $ 29로 줄입니다. 곧 apple.com에서 제공 될 것입니다  .
  • 2018 년 초에 사용자가 iPhone 배터리의 상태를 더 잘 볼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을 갖춘 iOS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발표 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상태가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지 스스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언제나처럼, 우리 팀은 성능을 관리하는 방법을 개선하고 배터리가 오래 될 때 예기치 않은 시스템 종료를 피하는 등 사용자 환경을 개선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Apple에서는 고객의 신뢰가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결코 그것을 얻고 유지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신앙과지지로 인해 우리가 사랑하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우리는 그 것을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 위의 내용은 apple.com 에 게재된 내용을 크롬번역기로 번역한 내용입니다. (내용이 매끄러운편이라 이해하시는데 문제가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원문은 애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