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김정훈닷컴

유플러스 VIP , 날 위한 멤버십 '푸드' 혜택으로 스타벅스 무료 본문

김정훈/일상

유플러스 VIP , 날 위한 멤버십 '푸드' 혜택으로 스타벅스 무료

김정훈™ 2015. 11. 7. 14:50
반응형

그동안 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이 VIP 였음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이 어린 탓에 영화관을 가기는 어려운터라 제대로 멤버십 혜택을 활용하지 못하고 있었다. 가끔 지인들의 영화 예매를 무료로 해주는 정도??

그런데 유플러스 멤버십 개편으로 10월부터 '날 위한 멤버십' 이라는 서비스가 시작되었다. 본인이 원하는 혜택으로 VIP 혜택을 누릴수 있게 만들었다. 통신사에서 웬일로 이렇게 큰 인심(?)을 썼는지 살짝 의문이 들 정도 였다.


영화,푸드, 교통. 이렇게 3가지로 나누어 원하는 혜택을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영화는 기존의 무료 영화 혜택이고,

푸드는 월2회 (하루 1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무료 1잔 혹은 파파이스 치킨 버거세트 무료 이다. 교통은 매월 8,000원(하루 4,000원 충전 가능)씩 편의점에서 선불 교통카드를 충전할 수 있는 혜택이다.


무엇을 선택하든 하나 정도는 모두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아닌가 생각든다. 커피와 치킨 버거 둘 다 마음에 들어 고민할 겨를도 없이 푸드로 선택!!!!

다른 혜택의 경우 정해진 메뉴만 선택 가능하지만, 스타벅스에 한하여 가격 내에서 다른 메뉴로 변경 가능하다! 게다가 추가 금액을 별도 지불하면 더 비싼 메뉴를 먹어도 된다. 아쉬운 점은 아메리카노 가격인 4,100원 이상 먹는건 추가금액 내면 되지만 4,100원 이하의 상품을 구입할 수는 없다고 한다.(차액 포기해도 안된다고 함)


유플러스 VIP 인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아직 기존 가입자들에게 본격적으로 광고하지 않아서 모르는 경우가 많은듯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