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김정훈닷컴

참수리사랑 - 순직.공상 경찰관 및 전의경 위로행사 본문

생각 속으로/전시회/행사

참수리사랑 - 순직.공상 경찰관 및 전의경 위로행사

김정훈™ 2007. 9. 21. 00:4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년 9월 20일.  경기도 안양시 실내종합체육관에서 경찰청 경목실이 주최하고, (재)참수리사랑이 주관하는 "순직.공상경찰 가족 및 부상 전의경을 위한 위로행사"가 열렸다.

비영리 재단법인 참수리사랑은 각종 범죄와 사고로부터 생명과 재산을 지키거나 사회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활동하던 중 사망하거나 부상을 당한 사람에 대한 지원을 목적으로 순직공상경찰관과 범죄피해시민 등 범죄로 부터 피해를 당한 가족들에게 보다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지원을 할 수 있는 공익 재단법인으로 설립되었으며, 초대 이사장으로 (하나님의성회) 은혜와진리교회 조용목 목사님이 추대되었다.

이날 행사는 참수리사랑의 이사장이신 조용목 목사님과 이택순 경찰청장, 경기 지방경찰청장, 신중대 안양시장을 비롯하여 많은 관계자 분들이 참여해주셨고, 은혜와진리교회 성도들과 함께 순직.공상경찰 가족 및 부상 전의경들을 위로하고 후원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개인적으로 순직.공상경찰 가족 및 부상 전의경 가족들의 안타까운 소식을 들으니 참으로 안타깝지 않을수 없었다. 미국에서는 순직 경찰을 영웅시하고, 가족들에게도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는데 우리나라도 하루빨리 이러한 제도들이 마련되어 경찰의 자부심을 가질수 있기를 바란다. 아울러 최근 뉴스화 되고 있는 몇몇 부정부패를 일으키는 경찰들로 인해 경찰 전체가 나쁜 이미지로 치부되는 것은 큰 아쉬움으로 남는다.

참수리사랑 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chamsuri.co.kr



[출처 - Http://www.police.go.kr , 사이버 경찰청 "경찰청장 동정" 영상]
반응형
Comments